Micellaneous/My travel Blah Blah

KT 2G 서비스 종료? 그럼 보상은?

Eden Choi 2011. 4. 29. 01:23

 

 

나의 KT 2G 휴대폰

 

오늘 KT에서 편지가 왔는데,

2011년 6월 30일부로 2G 서비스를 종료한다는 내용이네요

헐~

그러면 6월30일 이후로 나는 휴대폰 못쓰는 건가요?

 

내용을 보니 무조건 3G폰으로 바꾸라고 하는데,

내 폰이 고장난 것도 아니고, 잘 쓰고 있는 휴대폰을 내가 왜 바꿔야 하는데요?

갑자기 열받네..

 

 

 

 

보니깐 전환고객을 위한 특별혜택으로

 

 

1.위약금 면제  <- 이거 내 폰이예요. 위약금 이런것 없는데?

 

2. 할부금 면제  <- 이거 내폰이라니깐..나 할부금 그런것 없어요.

 

3. 유심무료교체  <- 내가 왜 갑자기 유심을 바꿔야 하는데요?

 

4. 핸드폰가격 할인  <- 지금도 지정요금제 쓰면 폰 할인받지 않나요? 

 

5. 가입비 면제  <- 아니 가입비 면제 받기 위해 지금 쓰던 폰을 해지하라고요?

 

 

위 특별 혜택이라는 것은 지금 2G폰을 계속 쓴다면,

모두다 필요없는 혜택인데, 무슨 특별한 혜택이라고 이렇게 편지까지 보내는지..

아~ 다시 한번 열받네

결국 다른 통신회사로 가라는 얘기인데..

어차피 스마트폰 새로 사더라도 이제 KT는 안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