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China

West Sea Scenic Area 황산 서해대협곡

Eden Choi 2005. 10. 29. 01:46

 

여기서부터는 서해대협곡입니다.

 

서해대협곡은 워낙 산이 험난해서 최근에야 길이 개통되었다고 하네요..
안타깝게도 여행 시간표 때문에 서해대협곡을 끝까지 못간게 아쉽네요..
사실 황산은 여기서 부터 진짜라고 하던데..여하튼 가는 길 내내 무서웠어요..
한쪽은 바로 낭떨어지이니깐요..
 
 
 

이때 카메라 밧데리가 다되어서...경치는 정말 여기가 죽여줬는데..잉..




 


 


 
여기까지 모두 서해대협곡 사진입니다..여행일정상 협곡은 이곳까지만 갔어요.
다른 분들 사진 보면 더욱 절경은 앞으로 펼쳐지던데..넘 안타깝네요..
 
 황산 가운데 북해빈관에서  바라본 십팔나한봉(The Eighteen Arhats)입니다.
 

 북해빈관 앞,위 사진의 반대편..


 
 

 북해빈관 옆에 있던 상점에서..

 

여기 일하는 아가씨들 사진 찍자고 부탁하니깐..

첨엔 막 도망가다가 막상 카메라 들이대니깐..이렇게 웃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황산은 강남에 위치해 있어도 산이 높아 날씨가 쌀쌀한데도

화장을 하지 않기 때문에 볼살이 빨갛게 텃네요.

 

 시신봉(Beginning-to-believe Peak)

 

죽은 시신이란 뜻은 아니고, 신을 믿기 시작한다는 뜻이라고 하더군요.

어쨋든, 저기 있으면 저절로 시 한수 짓게 되겠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