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태국여행

태국의 꽃미녀들

Eden Choi 2006. 12. 27. 20:30

허거걱...갑자기 조회수가 미친듯이 올라가서...우찌된 일이다냐 놀라서 찾아보니

태국의 꽃미남들이란 글이 다음 메인에 떴네요..

다음 메인의 힘에 다시 한번 놀랐구요..

지난번에 꽃미남 올렸으니, 이번에 제가 좋아라 하는 꽃미녀들입니다..

 

제가 좋아라 하는 Pop Angels입니다. 왼쪽부터 Pim, Bua, Mod입니다.


ruk yoo hon dai


Sunisa Jett

배우로서 활동중인데요..첨 봤을때 진짜 태국사람 같지 않았다는..

닉네임은 Vicki입니다. 태국의 연예인들은 대부분 영어이름을 하나씩 가지고 있더군요..

위 사진 vicki랑 동일인물입니다..여자들은 화장이나 헤어스타일만 바꿔도 도통 못알아보겠더군요..

사진 설명에 비키라고 나와있어서 같은 사람인가 보다 했습니다.


Briohny Smyth, 닉네임은 Kate 1982, 1월 27일생입니다...

청초한 느낌이 좋아서 조금 뒷조사를 했어요..ㅋ..게다가 노래도 좋구요...


yah glub pai


"NooHin the Moive"라는 태국영화의 한장면입니다.

지난번 태국여행 갔을 때, 파타야에서 본 영화인데요..

특히 제일 오른쪽의 고산족 마을 소녀가 영화의 주인공 NooHin입니다.

원래 태국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인데,

동네에서 말썽만 피우다가 돈을 벌기 위해 어쩔수 없이 방콕으로 상경(방콕으로 내려오는 것이니 '하방'인가요? ㅋ)하게 됩니다. 그리고 저 두 누나들 집에 파출부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저 누야들을 태국의 유명모델로 만들게 하는데, 일조를 하죠.

여하튼, 누힌의 대활약에 힘입어, 정말 웃껴서 시간가는 줄 모릅니다..

물론 객관적인 시각으로 '누힌'을 꽃미녀라 하긴 그렇지만,

그 영화를 넘 재밌게 봐서 그런지 저에게는 꽃미녀입니다..

사진 제일 왼쪽은 Som-O로 나온 Panisa Buacharoen

가운데는 Milk로 나온 Kochakorn Suppakarnkitjakul입니다.

 

Paula Taylor

역시 태국에서 본 영화속 주인공이라서 알게 되었습니다.

아버지는 영국인이고, 어머니가 태국인이라고 하네요..

영화 시사회장에서..옆은 같이 주인공으로 나온 Film

 


Janie Tienphosuwan입니다. 닉네임도 Janie이구요..1981년생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