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llaneous/Travel Info

에어아시아 방콕 미얀마 만달레이 노선 생겼어요!

Eden Choi 2012. 10. 13. 03:56

 

AirAsia

에어아시아

방콕-만달레이 취항

 

 

 

 

에어아시아가 정말 엄청난 확장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번에 부산 - 도쿄 노선이 취항되어서 이래저래 에어아시아 검색을 하게 되었는데

앗!!

출발 도시 검색하다 보니 미얀마 만달레이가 보이네요

 

와우!!

 

미얀마 여행을 예전부터 가고 싶었지만, 미얀마를 육로 입국할 경우는 여행을 할 수 없고

오로지 항공이동으로 입국한 경우에만 미얀마 내륙으로 여행을 할 수 있었는데

그동안은 미얀마의 수도 양곤만 취항노선이 있었기 때문에

여행 일정 짜기가 무척 힘들었는데

에어아시아가 2012년 10월4일 부터 태국 방콕 - 만달레이 노선을 취항을 했네요

 

그래서 내년 설연휴 전에 미얀마를 갈려고 계획을 잡고,

양곤 in, 만달레이 out 뭐 이렇게 계획을 잡았다가

짧은 일정에 양곤은 포기하고, 만달레이 in - out으로 계획하던 중

 

앗싸!

 

고맙게도 그 기간에 프로모션 진행중!!

그 바람에 오늘 이 새벽에 그냥 질렀습니다.

 

 

 

 

왕복 요금에 총 3,390밧!

세금과 공항세도 포함된 가격입니다.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약 12만3천원 정도

국제선이지만 국내선 왕복하는 요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ㅎㅎ

 

 

(참고로 에어아시아는 화물칸에 싣는 수화물이 있을 경우, 15kg에 편도 약 1만원 정도

그리고 환율 처리 비용이 약간 더 붙습니다.)

 

전 그래서 수화물 최대한 줄여서 기내에 타고 갈 생각으로 짐은 없는 것으로 체크

여하튼 그렇게 해서 위 가격으로 발권했습니다

 

에어아시아 프로모션에 이렇게 그냥 질렀는데

사람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니, 이 티켓 안 날리고 꼭 예정대로 미얀마에 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

 

혹시 이때 미얀마 가실 분 계시면 비행기 동행해요~

 

 

이든의 배낭기 Eden @ Wilshire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