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llaneous/Lovely songs

이승기 J에게 이선희

Eden Choi 2010. 6. 10. 07:08

 

 

1984년 7월 29일 강변가요제

그러고 보니 이게 도대체 몇년 전이야?

16년전이 되는구나..라고 적다가 헉..26년전이네~

아니 내가 이렇게 세월을 오래 살았구나..

정말 얼마 안된것 같은데..

 

 여하튼 이 강변가요제에서 이선희가 부른 'J에게'가 대상을 탔었다.

노래 보다 어쩌면 그녀의 목소리 때문이 아니었을까?

그녀만큼 성량이 풍부하고 노래 잘하는 가수가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그 노래는 그렇게 나에게 다가왔다.

또한 이때부터 강변가요제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이와 함께 가수의 등용문이 된 대학가요제도 마찬가지고..

지금처럼 기획사가 만들어낸 노래 못하는 가수가 아닌 진짜 가수 말이다..

뭐, 그렇다고 내가 아이돌 싫어한다는 것은 아니다..우선 눈이 즐거우니깐..ㅋ

그래도 그때의 향수는 잊지 못하리라..

 

 

28212

 

재희..스치는 바람에..

재희..그대 모습 보이며..

 

그때만 해도 노래 가사에 영어를 집어넣는 일이 없었기 때문에,

난 'J'라고 들은 것이 아니라, '재희'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에게 부르는 노래인줄 알았다..ㅋ

 

 

 

강변가요제의 이선희

 

아..이때는 이선희가 치마를 입었었구나..

이선희는 치마를 입지 않는다는 말이 있었는데, 처음 부터 그런것 아니었군.

뭐..이선희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이뻐졌었다.

하지만 그녀의 목소리만큼은 변함없는듯.

 

 

 

이제 자기 나이만큼이나 된 이 노래를 이승기가 다시 불렀다.

또 새로운 느낌이 들지만

이선희의 그때 그 느낌이 더 좋은 것은 어쩔 수 없다.

 

 

 

이선희 J에게

 

J 스치는 바람에 J 그대 모습 보이면
난 오늘도 조용히 그댈 그리워 하네

J 지난밤 꿈속에 J 만났던 모습은
내 가슴 속 깊이 여울져 남아있네

J 아름다운 여름날이 멀리 사라졌다 해도
J 나의 사랑은 아직도 변함 없는데
J 난 너를 못 잊어 J 난 너를 사랑해

J 우리가 걸었던 J 추억의 그 길을
난 이밤도 쓸쓸히 쓸쓸히 걷고 있네

J 아름다운 여름날이 멀리 사라졌다 해도
J 나의 사랑은 아직도 변함 없는데
J 난 너를 못 잊어 J 난 너를 사랑해

J 우리가 걸었던 J 추억의 그 길을
난 이밤도 쓸쓸히 쓸쓸히 걷고 있네
쓸쓸히 걷고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