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llaneous/Travel Info

에어부산 부산-시안(서안) 노선 취항합니다. 앗싸~

Eden Choi 2013. 1. 31. 01:49

에어부산

부산-시안 노선 취항

2013년 4월 3일 부터

와우!!

드디어 부산에서 직항으로 서안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시안에 친구가 있는 관계로 여기 한번 갈려고 하면 베이징 갔다가 10시간 걸리는 야간기차를 타거나

아니면 국내선 항공을 다시 이용해야 했기 때문에

항공 요금 뿐만 아니라 시간 소비도 장난이 아니었는데,

이제 부산에서 바로 가는 직항이 생겼으니 정말 저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것도 저가 정책을 고수하는 에어부산에서 나왔기에

시간과 돈 둘다 잡는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에어부산 싸랑해욧!!

사실, 지난달에 시안에 갔다 왔는데,

원래는 아시아 마일즈를 이용해 인천 출발 시안 직행 동방항공 노선을 이용하려 했지만

알고보니 동방항공은 이미 노선을 접은 상태라서

그냥 마일리지 구입한 돈만 날리는 계기가 되었고,

그렇다고 인천에서 출발하는 유일한 직항 노선인 대한항공은 80만원이 넘고, 부산에서 인천공항까지 왕복 차비를 생각하면

너무 비싼 요금에 망설일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선택한 방법이 부산에서 베이징으로 간다음 거기서 국내선을 이용해 시안에 가는 것이었습니다.

아..근데 귀국시 시안에서 비행기를 놓치는 불상사가..

세상에..

중국은 사람이 많아서 공항 체크인도 새치기를 안하면 제때 못하는 일이 생기고 말았던 것입니다.

아..

그래서 결국 중국 국내선은 놓치고 새로 티켓 발권해서 간신히 한국에 돌아왔던 정말 최악의 여행이 생기고 말았는데

에어부산에서 부산-시안 노선이 생긴다고 하니

저에게는 정말로 고맙고 또 고마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ㅎㅎ

그래서

저 말고도 시안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을 위해 새로 노선 취항되었다는 것을 알리고 싶어서 부랴부랴 블로그에 글 적어봅니다.

저 에어부산에 뭐 받은 것 없어요!

그냥 취항노선 생겼다는 것만으로도 반가워서..ㅎㅎ

부산-시안 운항 스케줄은

부산 출발은 22:05분 수목토일이며, 시안 출발은 새벽 2:20분 목금일월 입니다.

그리고 현재 에어부산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지원하셔서 부산-시안 무료항공권에도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열심히 퀴즈 응모중인데, 1등 당첨되서 에어부산 무료항공권에 당첨되면 좋겠습니다!

에어부산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이든의 배낭기 Eden @ Wilshire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