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llaneous/My travel Blah Blah

일본에서 본 소녀시대..오호~

Eden Choi 2010. 12. 26. 17:33

 

일본에서 본 소녀시대!!

 

일본 여행 갔다가 오늘 막 돌아왔습니다..

때문에 이번 크리스마스는 일본에서 보내게 되었는데, 많지는 않지만 눈도 조금 왔었어요..

덕분에 살짝 화이트 크리스마스 될뻔..

자세한 일본여행 후기는 천천히 적기로 하고..

우선, 간단히 기억에 남는게..

아침에 일어나 TV를 켰는데, 오호~ 소녀시대 일본 방송에 나오네요..

나도 모르게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내가 좋아라 하는 태연에 집중을 거의 안해줘서 조금 아쉬었지만, 티파니가 정말 이쁘게 나오네요..

게다가 일본어를 잘하는 멤버도 몇몇 보이네요..

언제 일본어까지..여하튼 소녀시대 '짱'데쓰요~..

 

오호~

우리집에 TV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고화질로 소녀시대를 최근에 본적이 없었는데...

요로콤 고화질 디지털 TV로 일본에서 보게 될 줄이야...

역시 소녀시대 미모는 전일본 거쳐서 쵝오!!

 

 

 

TV에 나오는 것을 녹화해서 볼륨이 좀 작네요..

크게 해놓고 들어보세요..

소녀시대의 일본어를 들으실 수 있어요.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 해피뉴이어 입니다~

Wish U a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이든의 배낭기 The Garden of E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