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llaneous/My travel Blah Blah

다음에서 선물이 왔어요!ㅎ

Eden Choi 2011. 8. 10. 03:32

 

 

 

 

오늘 다음에서 반가운 선물이 왔네요

이번에 제가 다음 여행블로그로 뽑혔는데, 그것 때문에 이렇게 여행용품이 다음 공식 마크를 붙혀서 온것 같습니다.^^

 

받는 주소를 직장으로 해놓았는데

정말 무진장 커다란 박스가 택배로 와서 직장 동료들이 다들 뭐냐고 물어보고 난리였슴돠.

그래서 살짝 기대하고 모두들 보는 앞에서 박스를 열었는데

그 엄청난 박스 크기에 비해,

상자안에는 이 가방만 달랑 들어 있어서 쪼메 실망을 안한 것은 아니지만..ㅋ

예상치 못했던 DAUM으로 부터 선물때문에 기분은 무척 좋습니다.ㅎㅎ

 

 

 

무엇보다 저 목베게가 마음에 드네요

사진 찍을려고 일부러 불어서 놨는데, 아..숨차..반쯤 불다 말아서 좀 쭈글하게 나왔네요.

여행블로그이다 보니 비행기를 정말 자주 타게 되는데

이것 있으면 정말 편하겠다 싶습니다.

그 외 안대랑 삼각형 수건(이건 어디에 쓰는 용도인지?), 지퍼백, 슬리퍼 등등이 들어있어서

비행기 안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명함도 2상자나 왔던데,

지난번에 받은 명함도 아직 다 소비를 하지 못했는데..

언제 다 나누어 주나 그게 걱정이네요...ㅋ

 

 

 

8월 일이 끝나면 잠시 태국에 갔다올 생각인데,

그때 이 가방 들고 가야겠네요

혹시 뱅기에서 보시면 아는척 해주세요~ ㅎㅎ

 

이든의 배낭기 THE GARDEN OF E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