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llaneous/Travel Info

2만마일로 부산에서 베트남가자! 아시아나 마일리지 50% 할인행사

Eden Choi 2011. 8. 12. 03:36

 

 

 

 

시아나 항공에서 베트남 노선 마일리지 50% 할인행사를 하네요!

아시아나 동남아 보너스 항공권을 받기 위해서는 평상시 4만마일이 필요한데

행사기간에 마일리지를 이용하시면 2만마일로 가능합니다.

 

 

 

 

 

 행사기간은 위 표에서 보다시피 8월11일에서 9월30일까지인데

중간 성수기 기간에는 2만마일이 아니라 3만마일을 공제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실 인천출발은 별로 혜택이 없는듯 합니다.

특정 날짜와 편명에 한해서만 행사를 하므로 이 항공권은 거의 구하기 힘들듯 하네요.

 

하지만

부산출발이라면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우선 추석 연휴에도 보너스 항공권 좌석이 널널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택스!

찾아보니 8월 현재 부산출발 예상택스는 약 18만원 정도 됩니다.

음..택스가 그리 싼편은 아니네요.

요즘은 택스가 거의 비행기값 절반이라는..애궁

뭐 그래도 아시아나 마일리지 갖고 계신분이면 이 기회에 한번 베트남여행 계획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하네요.

 

저도 일이 8월28일 끝나서 이후로 휴가기간인데,

이때는 2만마일이면 되니깐 베트남 여행을 계획해 볼까 싶지만 조금 망설여 지네요.

왜냐하면 추석때 이미 태국항공권을 발권해 놓은 상태라 또 베트남까지 갈려고 하니 살짝 부담이

그렇다고 2만마일의 유혹을 뿌리치기도 아쉽고..아 갈등~

 

 

이든의 배낭기 THE GARDEN OF E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