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태국여행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에서 송중기를 봤어요..와우!

Eden Choi 2012. 6. 20. 04:58

방콕 센트럴월드에서 본

송중기^^

 

 

 

 

어제 방콕에 도착하고, 오늘 씨나카린위롯 대학교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나오는길에 센트럴월드에 들렀는데

사람들이 득시글 득시글...

뭔 일이래?

뭐 한국 연예인이라도 오나? 이런 생각이었는데..

헉..진짜로 한국 연예인이 온다고 한다.

 

 

 

 

내꺼하자 중기!!

 

크라이 마?

누가 오냐고 옆에 학생들에게 물어보니 '중기'라고 한다.

처음엔 발음이 어색해서 누구를 말하는지 못알아들었는데,

앞에 들고 있는 글을 보고 '송중기'냐고 다시 물어보니 아이들이 자지러 진다.

우리가 한국말을 쓰니깐 더욱더..ㅋㅋ

이 아이들에겐 우리가 송중기랑 같은 한국에서 왔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신기

 

정말 한류를 실감하게 하는군화..괜시리 내가 다 으쓱해진다.

그래서 부랴부랴 우리도 가던 길 멈추고

송중기 올때만을 기다려본다.

부산에서는 연예인 보기가 힘들었는데, 오히려 방콕에서 더 자주 한국 연예인 보는 것 같다.

 

 

 

  

 

 

행사가 열리는 아래층은 이미 사람들로 꽉차서 3층, 4층까지 이렇게 송중기 볼려고 몰려들고 있다.

 

 

 

우리도 송중기 사진 한번 찍어볼것이라고 자리를 비집고 들어가 계속 한국말을 쓰고 있으니

여기 저기 태국 학생들이 우리에게 관심을 보인다.

급기야 우리랑 같이 사진 찍고 싶다고 수줍은 듯 말을 붙혀온다.

ㅋㅋ 여기선 우리도 연예인이다.

 

 

 

 

드디어 행사는 시작하는가 본데, 송중기는 주인공이라 아직 안왔는가 보다

태국 연예인들 먼저 나와서 쇼를 보인다. 

 

 

 

  

 

와웅..이 태국 모델 대박~

태국에 이렇게 이쁜 모델이 있다니..*-*

개인적으로 이 모델 사진 오늘 엄청 많이 찍었다.

지금 태국에서 블로그 하는 중이라 사진 업로드가 너무 느려서

동영상 업로드는 포기하고 이 모델 사진은 나중에 한국가서 다시 정리해야겠다.

오늘은 송중기 위주로다가..ㅋ

 

 

 

 

 

 

 

 

그리고 한참을 기다린 끝에

드디어 송중기 등장

역시 연예인 포스 남다르구나~

 

 

 

 

송중기 Song Jung Ki

 

 

 

 

 

오늘 송중기 통역해 주시는 분 계 타신 날인듯..ㅋ

 

 

 

 

태국의 온갖 기자단이 다 모인듯

송중기 인기가 태국에서 이 정도일 줄이야..

아이돌 그룹이 아닌 연기자 그것도 단독으로 태국에서 이렇게 인기절정을 누리다니 대단!

 

 

 

 

 

 

송중기 옆예 계신 분은 오늘 후원사 토니모리 화장품 사장님

역시 화장품 회사 사장님이라 그런지

나중에 현지 모델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때도 꿀리지 않았다.

 

 

 

사장님~ 우리도 한국에서 어제 막 왔는데

송중기랑 같이 사진좀 찍으면 안될까요?

 

 

 

 

송중기 옆에 또 다른 여성은 오른 사회자인데

원래 다른 자리 있다가 송중기 옆으로 옮겨서 사진을 찍게 되자 급경직 모드

계속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오던 사회자가 갑자기 저리되니 다들 웃음바다..ㅋㅋ

 

 

 

 

나중에 이렇게 포토타임도 주었는데, 아무나 되는 것은 아니고 정해진 사람들만 순차적으로

애고..우리도 같이 찍고 싶다가도

막상 같이 찍게 되면 너무 얼굴 비교 될까봐..ㅋㅋ

그래서 우리는 이 뒤로는 아까 찜했던 태국 현지 모델 아가씨와..ㅎㅎ

눈빛도 마주치고 그랫음..ㅋㅋㅋ

한국가서 자세한 사진 올릴께요

 

 

 

 

혼자 빛이 나는구나.빛이..

참..남자가 봐도 멋있돠..해외에서 한국의 위상에 새삼 놀랍기도 하고..

 

6월19일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에서..

 

 

이든의 배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