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정보

씨라이프 방콕 아쿠아리움 후기 (Sea Life Bangkok 구 씨암오션월드)

Eden Choi 2017. 6. 16. 05:32


씨 라이프 방콕

Sea Life Bangkok Ocean World




싸얌 파라곤



방콕 씨라이프는 방콕 시내 싸얌파라곤 지하에 있는 아쿠아리움이다.


사실 난 한때 세계 최대 규모였던 일본 오키나와의 추라우미 수족관을 보고 왔기에

방콕의 아쿠아리움은 가 볼 생각조차 안 했었다.

그런데 동생이 한번 보고 싶다고 해서 별 기대 없이 방문하게 되었다.


물론 추라우미 수족관만큼 크지는 않지만 의외로 아기자기한게 꽤 볼거리가 많았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 여행객도 좋고,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상당히 추천할 만했다.



티켓가격은 현장 구매는 비싸므로

현지 한인 여행사 등에서 미리 예약해 바우처를 받아가는게 좋다.

현장 구매는 주말은 890밧, 주중은 745밧인데 비해 한인 여행사에서 미리 예약해서 가면 500밧(약17,000원)에 가능하다.

바우처는 휴대폰에 저장해서 현장 티켓 판매소에서 보여주면 티켓으로 바로 교환해 주었다.

(혹시 모르니 프린트 할 수 있으면 프린트해서 가는게 좋다)


위치는

BTS 씨암(Siam 태국발음:싸얌)역에 내려서 5번출구 쪽에 연결된 길로 씨암파라곤으로 바로 들어가면 된다.

아쿠라리움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BTS 씨암역 주변 지도




씨 라이프 입구














이든의 배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