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태국여행

Big이여..안녕.. P'Big! Rest in Peace

Eden Choi 2007. 12. 12. 23:17

 

 

 

"Big" Apichet Kittikorncharoen

 

태국의 D2B 밴드의 한 일원이었던'Big'이 그의 25번째 생일이 지나고 일주일 뒤인 지난 12월9일에 하늘나라로 갔다고 한다..

태국여행을 하면서 나도 모르게 태국노래에 빠져들었고..그냥 산만하지 않은, 잔잔하게 들려오는 그 노래들이 좋아서

D2B라는 밴드를 알게 되고..그 멤버중 한명이 교통사고를 당해 식물인간이 되었다는 소식까지 접하게 되었다..

지금도 여전히 태국노래를 좋아하고, 가끔 지나간 시간을 추억하며 그 때 그 노래를 듣곤 하는데,

오늘 지난 9일 그가 죽었다는 기사를 보게 된 것이다..

 

Big passed away today, eaxctly 1 week after his 25th birthday.

 He was in the ICU for a week, the doctors have done all they could but in the end they could not save his life,

 due to his body is not reacting to the medicine they're giving to him

 

비록 실낱같지만 살아나기를 기대했던 나의 마음도 함께 저하늘로 간듯하다..Big이여.. 안녕!

  

 

My condolences towards "Big"

 

 

그의 죽음을 보도하는 태국 방송..

 

태국어를 모르기 때문에 대충 짐작만 하는데, 중간에 나오는 웅덩이는 그가 교통사고를 당해 빠졌던 곳인것 같다.

그 웅덩이가 왜 중요한가 하면, 교통사고를 당했을 당시는 별 문제없이 멀쩡했는데,

저 웅덩이 속의 세균이 머리로 침투해 식물인간이 되었다는 보도를 읽은 적이 있다..

마지막 깜빡이는 그의 눈빛을 잊을 수가 없다..

 

관련포스트:  식물인간이 되어버린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