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llaneous/My travel Blah Blah

이벤트 1등에 당첨되다..와하하하ㅏㅎㅎ 예하 게스트하우스 제주도

Eden Choi 2010. 2. 6. 01:22

 

 

지난 연말에 제주도 여행갔을 때 머물렀던 예하게스트하우스에서

이벤트 행사를 해서 지원했는데,

제 글이 떡하니 이 이벤트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덕분에 제 영어이름 'Eden'이 아닌 한국이름 '최정일'을 밝히네요..ㅋ

직장때문에 영어이름을 주로 쓰는지라 제 주변의 거의 모든 사람이 제 한국이름을 모르는데..

살짝 이름 때문에 걱정되네요..

어릴때 아버지 김일성이냐는 놀림을 많이 받았던지라..

 

여하튼 1등 당첨 상품이 뭐냐 하면요..

 

제주도 왕복 항공권에 예하게스트 하우스 숙박권,

 그리고 예하에서 제공하는 데이투어 2일치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도 동반 1인 포함 총 2명이서요..

 

올해 들어서 제가 일이 너무 잘 풀리는 듯 하네요..

 

사실, 새해 들어 적은 돈이라도 기부를 해 보자는 취지로

노무현 재단과 유니세프 아이티 지진, 그리고 그외 잡다구리 인터넷으로 기부 가능한 곳에

정말 정말 소액으로..

사실 그 작은 돈에도 '결제할까요?' 메세지 뜰때 몇번을 망설였는데..

그게 더 크게 복이 되어서 이렇게 다시 돌아올 줄이야..

 

여하튼, 1등으로 뽑아주신 예하게스트 하우스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예하게스트 하우스 홈페이지 둘러보기

 

 

아..그리고 오리님..다뻑 회원님들..

다음 우수 블로그가 되니깐 배경음악 무료 이용권 30곡을 주더군요.

보니깐, 이것 선물하는 것도 가능하더군요

혹시 다음 블로그 배경음악 필요하신 분 계시면

비밀댓글로 다음 아이디와 원하시는 곡 제목 적어주시면

제가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은 오리님 블로그에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외 제 블로그 친구들분도 글 남겨주시면 선물해 드릴께요~

 

이든쌤 배낭기 The Garden of Eden